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 제 5탄, ‘1대 1 전용채널’ 공개
[머드포유 2014-03-06 16:34:01]





- 짜릿한 맞대결 지원하는 ‘1대 1 전용채널’ 오픈


- A홀, 하수도, 스트리트 등 직관적인 구조의 1대 1 대결 전용 맵도 새롭게 추가


- 업데이트 기념해 20일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경험치, 컬러닉네임 등 아이템 선물


- ‘2014 박보영 캐릭터’ 새롭게 출시, 박보영 칭호와 팬미팅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6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꿀잼’ 제 5탄, ‘1대 1 전용채널’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거침없는 맞대결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직 1대 1 대결만이 가능한 전용 채널과 함께, 두 사람이 승부를 겨루기에 가장 적합한 전용 신규 맵 3종 등 맞춤 시스템을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전용 맵은 ‘A홀’, ‘하수도’, ‘스트리트’로, 직관적인 구조의 맵에서 몸을 숨길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을 활용해 상대와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1대 1 전용채널 내에서는 상대 유저의 계급 정보가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계급, 전적에 관계 없이 현재 실력만으로 진검승부를 가리게 된다.




1대 1 전용 채널에서는 무작위 매치 또는 직접 특정 유저에게 대결을 신청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관전 기능을 통해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도 있다.




오는 20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대 1 전용채널 플레이 횟수에 따라 3만 경험치, ‘컬러닉네임(3일)’, ‘기간제 즉시리스폰(1일)’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에서 10경기를 완료할 경우 3만 경험치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서든어택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보영 캐릭터를 리뉴얼해 박보영의 섹시한 매력이 잘 표현된 ‘2014 박보영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박보영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박보영’ 등 특별 칭호를 지급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팬미팅 초대권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머드포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UD4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