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ICARUS)> 기사단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머드포유 2014-03-06 16:29:47]


▶ 6일(목),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 공중 펠로우 ‘메타트론’, ‘와이번’ 신규 이미지 공개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6일(목)부터 시작과 함께 공중 펠로우 2종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국내 온라인 게임의 자존심을 지켜줄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를 앞둔 <이카루스>는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일(목)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기존에 선정된 페가수스 기사단과 초대권을 통해 추가로 기사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이카루스>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내려 받을 수 있다.


오늘 새롭게 공개한 2종의 공중 펠로우는 하늘을 지배하는 강력한 용의 모습을 하고 있는 ‘수호 고룡 메타트론’과 ‘천둥 와이번’으로 정식 서비스 이후에 만나볼 수 있다.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초대형 MMORPG <이카루스>의 기사단 테스트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머드포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UD4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