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신규 동화 테마 맵 ‘도로시의 모험’ 추가
[머드포유 2014-03-06 16:22:58]
- 동화 ‘오즈의 마법사’ 콘셉트의 세 번째 신규 동화 테마 맵 업데이트  


-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등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 진행 


- 게임 플레이를 실시간 중계하는 인게임 아프리카TV 방송 서비스 개시 








㈜넥슨(대표 서민)은 6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신규 동화 테마 맵 ‘도로시의 모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맵 ‘도로시의 모험’은 지난 1월 초 업데이트 된 ‘앨리스 여왕의 정원’, ‘다오와 콩나무’ 맵에 이어진 세 번째 동화 테마 맵으로, 양철 나무꾼, 허수아비 등과 함께 파스텔 풍의 몽환적인 배경을 연출한다. 


노템전, 대장전, 아이템전, 스나이퍼전 등 다양한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내 ‘해바라기 점프대’를 활용해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까지 ‘도로시의 모험’ 맵에서 플레이 할 경우 누적 횟수(5/10/15판)에 따라 ‘슬롯 체인저’, ‘즉시리스폰’ 등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 ‘빨간 구두 도로시 HC’, ‘양철 나무꾼 HC’ 등 아이템을 한정 기간 판매한다. 


한편, 6일부터 게임 내에서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버블파이터’ 플레이모습을 중계할 수 있는 인게임(in-game) 방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버블파이터’의 ‘도로시의 모험’ 신규 맵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머드포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UD4U